회사 18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1년 6월 17일

이제 앞으로 한달! 대구웨딩박람회 이번에도 성공적으로! 모바일 사이트 미루다 이제 슬쩍 작업들어가 봤습니다..(할일도 많고 하고 싶은것도 많은데 제가 회사 말고도 지키고 싶고 지켜야할것이 많네요! 회사도 더 번창시킬테지만... 대구웨딩연합회 (주)프로홈 me2photo) 2011-06-17 11:55:55 이 글은 슈퍼스타님의 2011년 6월 1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1년 6월 3일

곰싱이 님의 사랑의 2차 축복! 질먹을께요! ㅋㅋㅋ(회사 반찬 요즘 풍성하구만! 직원들도 기쁨.. 구원의 반찬! 포도. 두부부침. 고추장돼지고기볶음. 실오징어포볶음. 2fb me2mobile me2photo) 2011-06-03 10:20:27 바나나킥도사님의 자리… 누가봐도..ㅋㅋ(바나나킥도사님 자리엔 바나나킥이! me2mobile me2photo) 2011-06-03 11:39:48 도도한 오렌지색 고양이 컵받침!(너무 가벼워서 가끔 컵바닦에 붙어서 컵과 함께..... 2fb me2mobile me2photo) 2011-06-03 16:24:11 이 글은 슈퍼스타님의 2011년 6월 3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0년 12월 28일

아 잠도 안오고 일하고 놀려고 회사갑니다. 잠안오고 할꺼없을땐 일이 최곤가?(할꺼도 많고 잠은안오니 힘 일하여 국가 발전 회사 발전에 이바지 해야지 me2mobile me2photo) 2010-12-28 03:49:24 쵸콜릿은 녹여 먹어야 한댔어!(드림카카오 72%를 좋아 합니다! 허쉬 밀크 쵸콜릿 심하게 다네,,,ㅋㅋ) 2010-12-28 11:15:42 대봉교 근처 에쿠스 막창! 돼지생막창! 곧 소막창도!(대구 수성구 막창 돼지막창 소막팡 생막창 에쿠스 me2mobile me2photo) 2010-12-28 22:42:52 이 글은 슈퍼스타님의 2010년 12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0년 11월 4일

집정리좀 하고 나니 4시 다되가네 아이 젠장…운동을 한 6시간식 해야 되나…ㅋㅋ(밤에 잠이 안드는 현상..또는 밤이든 낮이든 길게 못자는 현상.... 서버 웅웅 대는서는 잠이 훅훅온다...대신 휴유증이...ㅋㅋㅋ) 2010-11-04 03:42:48 [슈퍼유저] 내 컴퓨터 너무 깔끔한가?(배경만 바꿨을 뿐인데....ㅋㅋㅋ me2photo) 2010-11-04 04:12:13 [슈퍼유저] 회사컴 요건 심플한지 복잡한지 헤깔리나?(회사 컴터 중요 업데이트때나 리부팅하는.... 서버와 맞는먹는 런 타임.. me2photo 모니터 위치좀 바꿧더니 세로 모니터 배경이 삐뚤어 졌ㄴㅔ...) 2010-11-04 11:57:04 흙 퍼먹지마라…. 최자이너 야!(흙은 먹는거 아니야~! 그거 먹는거 아니야~~!!) 201.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0년 10월 23일

[친구문답] “미호님이 당신에게 사랑고백을 한다면?” 와 이건 대박이지……(친구문답) 2010-10-23 01:23:39 [친구문답] 이거 오늘 내가 타겟인가? ㅋㅋㅋㅋ 이참에 하나 올려 주지…미친소~ 랭보안님이라고 불러 주소~~ 4천도 땡겨 주면 좋겠소…(미친소 랭보안 4000만 땡겨주오 me2photo) 2010-10-23 01:32:51 달콤 님이 떠너긴 릴 [나의 콤플레스는?] 넓은어깨?반곱슬?동안(동그란얼굴)?키?패션감각? 이 릴레이를 웅s , 쿠니뿅 , DoDo봄냥 과 새미친들 복덩이님 , 죽음 , 수녀를꼬신스님 , goust838 , /qndus11/ 에게 폭풍처럼 돌립니다… 두꺼운 뼈가 콤플렉스라는 Monster가 준 [나의 콤플레스는?] 곱슬머리?웃을때사라지는눈?그리고눈가주름?일자허리?사.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0년 10월 6일

가로등 이놈은 왜케 눈부신거임 ㅋㅋ 울동네 세금 축내는 놈이 이놈임?(me2mobile me2photo) 2010-10-06 02:56:07 요놈 산지 벌써 3년 그새 많이 너덜 너덜 해졌구낭,, SONY MDR-V500DJ….(SONY MDR-V500DJ 2fb 소니 헤드셑 헤드폰 사운드 음악 감상 me2photo 6만원 주고 샀는데 요즘은 9만원이란다..ㅋㅋㅋㅋ) 2010-10-06 10:32:00 어제 대구 미투데이 번개 했었어요~! 사진, 사진2, 사진3- 참석해주신 통가라시, 쿠니뿅, 이웃집또터러, 루카, 지윤, 웅s, P_J_Y, 이노 님들…. 16일(토)에 정모 하니깐 그때 더 즐겁게 놀아요~!(대구 미친 모임 사진 정모 번개 16일에는 더 즐겁게 놀아요~!) 2010-10-06 11:06:.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0년 10월 2일

커피내기 젠가 . . . 걸렸다 … 이상한냄새와 어지러움으로 급해진 내 심장박동이 나의 판단을 흐리게 만들어 아무거나 잡게 만들었다..ㅠㅠ(젠가 회사 격주 휴무 오늘은 근무 (주)프로홈 대구웨딩연합회 me2mobile me2photo) 2010-10-02 14:02:23 커피커피커피(커피 me2mobile me2photo) 2010-10-02 14:11:44 토요일 근무 하는데 영 이거 어질 어질 하이 집중 해야 되는데 잘안되고…ㅠㅠ 이게 갑자기 생각나네… 안동에서 술먹고 지나 가는데 안동 중앙파출소 옆에 이바토해 2000 이라고 적혀 있던 글귀….(술 도로 교통 정보 안내 이바토해 2000 길 바닦) 2010-10-02 14:50:01 오늘 토요일인데 지금까지 저녁도 못먹고 작업중…ㅠㅠ 아 이제 먼가 .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0년 9월 24일

마트앞에 만국기랑 파란 하늘을보니 가을운동회가 생각나네요….. 아 난 이제 출근준비 ㅋㅋ_ㅋ ㅠㅠ(가을 운동회 하늘 추억 만국기 me2mobile me2photo) 2010-09-24 08:32:41 내가 대구와서 대구에서 잠자리는 첨본거 같네 맨날 삼실에 있어서인지… 회사옥상 망가진 정원에서 …..(잠자리 회사 옥상 정원 me2mobile me2photo) 2010-09-24 14:59:50 요놈 Sony HDR-CX300 요놈으로 동영상질할려니 별로 찍을께 엄따 뭐 찌글까요?(소니 핸디캠 캠코더 촬영 동영상 ㅋㅋㅋ 맨날 사무실 만 있는데 찍을께 있나 머... me2mobile me2photo) 2010-09-24 19:53:11 미투도우미 님….. 동영상 3gp도 안드로이드 어플에서 올라가게 해주세요.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0년 9월 5일

심야에 올리는 슈퍼스타의 사진공개.. 신상 발표회에서나 볼듯한 포즈~~ 이것도 벌써 5년전…ㅡㅡ;(안동대학교 공대 컴퓨터공학과 강의실 별별구미 맛있다. me2photo 근데 지도에 안동대공학관 모양이 언제부터 저랬냐?? 1호관은? 2호관은?) 2010-09-05 00:44:52 새벽부터 지지자….^^ 제 미투에 댓글 많이 달아 주~세효~!(me2supporter) 2010-09-05 03:11:24 우리 회사 [(주)프로홈] / [대구웨딩연합회] 식구들……난 어디에? ㅋㅋㅋ((주)프로홈 대구웨딩연합회 프로필 촬영 단체 회사 식구 직장인 2030 나나스튜디오 me2photo) 2010-09-05 04:55:40 12년전 해동검도 다닐때 1단승단자 기념촬영.. 문제는 승단심사 가기전전날 다리 골절로 못가는바..

x2chi.com - 슈퍼스타 안치훈 -2010년 8월 26일

휴가 마지막 날이 되어 버렸네요~! 대단한 휴가도 화려한 휴가도 아니였지만 중요하고 알찬 휴가 였습니다. 그리고 다시 적응이라…ㅋㅋ 화이팅 보내주세요!!!(화이팅 2030 직장인 하계 휴가 끝 다시 회사 적응 휴가후기) 2010-08-26 01:45:10 미투데이 왜 이렇게 크롬브라우져에서는 글자가 깨져 보이는거죠? 미투도우미님 ㅠㅠ(미투데이 구글 크롬브라우져 폰트) 2010-08-26 10:22:59 이렇게 보이는데… 미투도우미님 브라우져는 어제 아버지 컴터에 바로깔고 아무것도 안건드린 순수인데,, 미니군 왜이럴까?(미투데이 구글 크롭 브라우져 폰트 깨짐 me2photo) 2010-08-26 10:35:18 미투도우미, bluesoul, 루카, 미니군, 바나나킥도사, 최자이너 … 탐미주의자 분들 도와주..